-저희 비위치에서는 모든 환불 및 반품처리는 예치금,적립금으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주문전 충분한 숙지를 하지못하신 경우에는 비위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반품 요청 시 제품 수령하신 날로부터 48시간 이내에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고
늦어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제품이 도착할수 있도록 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통화가 어려울 경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절차가 이루어 지며, 더 빠른 처리 가능하시답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반품 / 교환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 비위치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여 동일제품으로 교환, 배송 해드립니다.
<최종구매 금액이
*카드결제 경우 제품 취소시에는 현금환불은 불가합니다.
*교환 / 반품은 1회만 적용이 됩니다.
*반품 시에는 현재 저희와 계약하고 있는 택배사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택배 이용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부담을 해주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 및 교환기간 < 수령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이 지난 경우
-게시판과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보낸 상품은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
-화장품, 향수 등 상품을 착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 있는 경우
-제품의 택이 손상되었거나 유실된 경우 <바지 사이즈택 등>
-제품을 세탁, 수선한 경우 < 불량일 경우에도 임의로 수선한 제품은 반품처리가 불가!>
-배송 시 생긴 구김, 마감실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경우, 제품 생산 시 모든 제품이
동일한 부분은 불량의 사유가 되지않습니다.
-고객님이 변심이나 사이즈의 미세한 차이, 색상이 화면과 다르다는 이유로는 변심의 의한 반품처리는 불가합니다.
-세일상품 & 시즌오프로 품절된 상품
-비위치 라벨이 붙은 자체제작 상품
-1:1 오더로 들어가 제작이 이루어지는 상품
-고객과 비위치, 거래처간의 반품이 안되는 조건으로 맞춤제작되어 입고된 상품
<선주문 후 제작되는 수제화, 고가의 퍼와 가죽제품>
-고가의 퍼제품은 어떠한 방식으로든 한번만 손이 가더라도 상품 고유의 퀄리티에 손상을 줌으로써 반품이 불가합니다.
-화이트 컬러의 주의를 요하는 연한컬러나 소재의 상품
-악세사리, 니트류 잡화, 이너웨어, 주문제작이 들어간 수제화, 면소재의 기본T,레깅스 제품은 반품처리가 되지않습니다.
(제품을 판매후 반품을 거치게 되면 다양한 개념으로 물건 가치절하가 됩니다)
(상품설명시 충분한 공지로 알려드리므로 충분한 숙지를 하지못하신 경우에는 비위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제화제품은 주문이 들어온뒤 바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중도취소가 되지않습니다.
-예치금 (적립금) 50%이상 사용 주문시 반품 및 환불이 되지않습니다.
-상품 특성상 발생되는 구김이나 재봉 마감실의 미정리등은 불량반품사유에서 제외됩니다.
-물품을 받으신후 48시간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히지 않고 기간이 지난후 반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해드릴수가 없다는 말씀 드립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 퀄리티 유지와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원칙으로 제시되어 있는 부분으로 소비자 보호법의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오배송, 불량상품 반품 원하실 경우
오배송, 불량상품은 주문시 동일한 상품으로만 무료교환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그 외 반품이나 다른상품, 사이즈, 색상 등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에 대한 변심이
포함된 부분이라 일반 교환처리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교환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간혹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 배송료를 아끼시려고 일부러 불량을 만들어 보내시는 고객님들이 있으셔서
동일상품으로 교환처리 가능함을 안내드리오니 비위치 언니들의 양해 부탁드릴께요.
댓글목록
작성자 이경은
작성일 2017-09-24
평점
작성자 석현경
작성일 2017-11-03
평점
연락이안되어서
어케택배반품신청해야햐죠 연락주세요 010 5003 3831
작성자 canary****
작성일 2017-11-16
평점
주문자 : 박소영
연락처 : 010-9986-8963
구입 결재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사이즈변경하고 다시 구매했어요
주문번호에 대한 제품은 환불 요청으로 게시판에 올렸는데 읽어 보시진 않았는지 제품이 배송중이라고 뜨네요
전화는 받지도 않으시고
이 제품 어떻게 환불하면 되는지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순변심이 아닌 사이즈변경으로 2개나 구입해서 작은사이즈 환불요청이니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lym****
작성일 2017-12-04
평점
여기 제가 6월 구매하고 교환하면서 차액부분 9.000원 아직도 돌려 주지도 않고 전화도 안받음 대체 이러면서 영업하는게 희안함.전화번호 남겨도 연락없고 얼마 안되는 돈가지고 정말 너무하네
여기 먹튀하는 곳입니다.
구매하지 마세요...
작성자 설정조
작성일 2018-03-09
평점
작성자 이미연
작성일 2018-03-29
평점
작성자 안미애
작성일 2018-05-02
평점
작성자 정서윤
작성일 2018-07-11
평점
작성자 송진화
작성일 2018-07-17
평점
고야드 루이 차콜제품 반품하고 싶어요.조금전 받았고 전화통화 안되는데 처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박은경
작성일 2018-07-19
평점
연락도 않되고 해서 반품처리 부탁합니다
010 4317 4936
작성자 정수연
작성일 2018-07-29
평점
작성자 정수연
작성일 2018-07-29
평점
반품처리 부탁합니다
작성자 daybreak
작성일 2018-08-03
평점
작성자 이지혜
작성일 2018-08-05
평점
작성자 styl****
작성일 2018-09-20
평점
작성자 조윤정
작성일 2018-10-11
평점
작성자 김정민
작성일 2018-11-08
평점
빠른처리 부탁드려요
작성자 pooro****
작성일 2018-11-15
평점
작성자 박인숙
작성일 2019-02-11
평점
카드결제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이곳 정말 먹튀???
아니겠죠?
믿어봅니다~
연락주세요
작성자 서미영
작성일 2019-05-20
평점
연락주세요.010-3162-6140
작성자 서미영
작성일 2019-05-21
평점
작성자 서미영
작성일 2019-05-21
평점
안주시면 신고 합니다.
작성자 이은정
작성일 2019-06-26
평점
클러치 미디움 사이즈 주문했는데 지퍼 마무리 부분이 직각이 아니라 많이 둥글게 처리 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구입한거랑 많이 차이납니다.ㅠㅠ
작성자 윤상일
작성일 2019-07-26
평점
전화도5통 넘게 했는데 안받으시고 반품처리 해주세요.
작성자 정민영
작성일 2019-08-21
평점
사이즈 교환도 안해주는 사이트가 이렇게 오래장사하는게 신기하다 제품보낼테니 떡이나 사먹어~~
작성자 이렇게
작성일 2019-08-21
평점
작성자 -
작성일 2019-08-22
평점
작성자 노오오
작성일 2019-08-22
평점
작성자 기가
작성일 2019-11-09
평점
작성자 김지수
작성일 2019-12-24
평점
연락도 안받으시고 게시판이 글 올렸는데 확인후 연락주세요
010 7648 2657
작성자 -
작성일 2020-02-25
평점
작성자 정수빈
작성일 2020-06-24
평점
작성자 윤지수
작성일 2020-10-06
평점
작성자 cielh****
작성일 2023-01-05
평점
작성자 박소향
작성일 2023-06-20
평점